제목 | [공고] 여수상공회의소 주차장 확장공사 입찰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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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여수상공회의소 | 작성일 | 2025.04.17 | |
조회수 | 64 | |||
첨부파일 | ||||
여수상공회의소 공고 제2025-01호
여수상공회의소 주차장 확장공사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여수상공회의소 회관 주차장 확장공사 나. 위 치 : 전남 여수시 봉계동 737번지 외 2필지 (여수시 봉계동 737, 726-176, 742번지) 다. 공사면적 : 1,527㎡ 라. 목 적 : 기존 건축물(교육연구시설, 문화및집회시설, 근린생활시설, 업무시설)의 단지 내 주차장 확장을 위한 형질변경 마. 공사개요 1) 토공 : 절토 - 618㎥, 사토처리 - 618㎥ 2) 구조물공 : L형옹벽 - H=0.5~1.2m, L=44.8m 3) 배수공 : PVC우수관(D100mm) - 24m, 우수받이 - 5ea 4) 포장공 : ASP포장 - 1,110㎡, 경계석 - 193m 5) 부대공 : 주차라인표시 - 47개소, 가로등이설 - 4ea, 조경수이설 - 5주 6) 기타 : 조경수이설(단지외) - 79주, 파고라이설 - 2ea, 벤치이설 - 6ea, 정원석이설 - 7ea, 수전 단수 처리 - 2개소 바.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40일 이내 ※ 단, 아래의 경우는 감독관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1) 공사기간 중 강우일수 또는 강우로 인한 작업 불가능 일수가 년평균 강우일수보다 많을 때 2) 천재지변으로 인하여 작업이 중단되었을 때 3) 발주자의 지시에 의하여 작업이 중단되었을 때 4) 발주자의 공사시행 방침 결정 및 관계기관의 협의가 지연 처리되었을 때 5) 기타 공사기간의 연장이 필요하다고 인정되었을 때 사. 설계 변경 조건 : 본 공사는 다음과 같은 사항이 발생하였을 때 설계 변경할 수 있다. 1) 작업 효율의 변화가 현격할 경우 2) 설계 물량의 변동 시 3) 설계 공법이 변동 시 4) 기타 설계 변경을 요하는 사항 발생시 아. 건설폐기물 및 비산먼지 발생시 처리 1) 건설폐기물이 발생될 경우에는 폐기물 처리비용을 설계에 반영하고 일련의 공사과정에서 5ton 이상의 폐기물이 발생할 경우에는 배출예정일까지 사업장폐기물 배출자 신고를 하여야 한다. 2) 굴삭기 등을 2일 이상 사용할 경우에는 구비서류를 갖춰 특정공사 사전신고를 3일전까지 신고를 하여야 한다. 3) 비산먼지발생 사업에 해당되므로 비산먼지발생사업 등(변경) 신고를 사업시행 3일전까지 신고를 하여야 한다.
2.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호에 모두 해당하는 자 가. 여수상공회의소 회원사로서 입찰 시점을 기준으로 2024년 상·하반기 회비를 완납한 자 나. 「건설산업기본법시행령」 제7조에 따른 토목공사업 또는 토목건축공사업을 등록한 자 또는 전문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중 철근·콘크리트공사업, 지방조성·포장공사업을 모두 등록한 자로서, 전기공사업·통신공사업·조경공사업 면허를 보완할 수 있는 자 다.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 화의, 워크아웃, 법정관리 중이거나,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 정부투자기관 등으로부터 부적격 판정을 받은 자는 참여 불가 라. 본 공사는 공동도급 불가
3. 입찰일정 가. 입찰참여 접수 1) 접수기간 : 2025. 4. 17.(목) ~ 4. 23.(수) 17:00까지 2) 접수방법 : 입찰참여의향서(첨부양식) 인감날인 후 컬러 스캔본 이메일(pcw1025@korcham.net) 송부 ※ 별도 현장설명회는 없으며, 입찰참여의향서를 제출한 자에 한하여 입찰 참여가 가능합니다.(제출 후 유선 확인요망) ※ 단, 입찰참여의향업체가 2개사 미만일 경우 해당 입찰은 유찰된 것으로 간주하며, 동일 조건으로 재공고를 실시합니다.(개별 통보예정) 나. 입찰 1) 일자 : 2025. 4. 24.(목) 14:00까지 입실 2) 장소 : 여수상공회의소 4층 소통마루(여수시 좌수영로 962-12) ※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입찰참가신청서 상의 대리인 1인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모든 입찰참가서류를 구비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는 별도의 봉투에 밀봉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입찰참가 서류 가. 입찰참여의향서 1부(첨부양식) 나. 입찰서 1부(첨부양식) 다. 확약서 1부(첨부양식)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마. 법인인감증명서 1부 바. 법인등기부등본 1부 사. 해당 업종 면허증 사본 1부 아. (대리인 참석시) 대리인 위임장 1부(자유양식) 자. (대리인 참석시) 대리인 재직증명서 1부(신분증 지참)
5.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총액입찰 및 최저가입찰제 가. 본 공사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입찰자가 여수상공회의소에서 제공한 자료를 토대로 공사비를 직접 검토·산출하여 입찰당일 내역서를 첨부하지 않고 입찰서만 총액으로 제출하는 입찰이므로 입찰금액 산출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에서 최저 금액(부가세 포함)을 제시한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한다. 동일한 최저 금액 제시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한다. 다. 제출서류의 하자 또는 낙찰자의 계약 이행 불가 사유 발생 시, 낙찰을 무효화할 수 있으며 차순위자에게 낙찰이 양도될 수 있다.
6.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본 공고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낙찰자 선정기준 및 입찰결과에 대해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나. 입찰 및 설계 관련 자료는 본 입찰 외 용도로 사용하거나 외부에 유출해서는 안 되며, 철저히 보안을 유지해야 합니다.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입찰일정은 여수상공회의소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라. 기타 상세한 사항은 여수상공회의소 경영관리팀(☎ 061-641-4001~3)으로 문의 바랍니다.
첨 부 : 1) 입참참여의향서 1매 2) 입찰서 및 확약서 각 1매 3) 위치도 및 현장사진 각 1매 4) 내역서(무단가) 1부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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