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여수상공회의소

회원사 소식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한국남동발전 여수발전본부 복산마을 ‘안전드림 서비스’ 시행
작성자 여수상공회의소 작성일 2022.05.11
조회수 6


여수시 소라면 복산마을에서 국민안전 안심사회 구현을 위한 2022년 제1차 ‘안전드림 서비스’를 시행하였다.

 


[매일일보 손봉선 기자] KOEN 한국남동발전(주) 여수발전본부(본부장 신윤오)는 11일 여수시 소라면 복산마을에서 국민안전 안심사회 구현을 위한 2022년 제1차 ‘안전드림 서비스’를 시행하였다. 

안전드림 서비스는 ‘안전을 국민에게 드린다. 국민의 안전확보의 꿈을 실현 시킨다’라는 의미로 여수발전본부가 주관하고 여수시, 한국가스안전공사 전남동부지사, 한국석유공사 여수지사, 한전KPS 여수사업소, 여수시 노인복지관 등 6개기관이 협업으로 진행하는 대국민 안전 사업이다.

이번 서비스는 복산마을에 거주하는 안전에 취약한 12가구를 선정하여 노후 전기설비/가스/소방설비에 대한 점검 및 교체작업을 실시하였으며, 응급 처치를 위한 휴대용 구급낭도 지원하였다, 또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소소심(소화기, 소화전, 심폐소생술) 체험형 교육과 이미용 서비스도 실시하여 큰 호응을 받았다.

여수발전본부는 ‘국민안전과 생명을 지키는 안심사회 구현’이라는 국정과제 이행을 통해 국민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에너지 전문회사의 사회적 책무를 완수하기 위해 안전드림 서비스를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매일일보(http://www.m-i.kr)

이전글, 다음글
여수수협, 대한적십자사에 긴급지원 성금 500만 원 쾌척
한국남동발전 여수발전본부 복산마을 ‘안전드림 서비스’ 시행
금호석유화학,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도 사회공헌 앞장

여수상공회의소

(우)59631 전라남도 여수시 좌수영로 962-12 (봉계동)

Copyright (c) 2017 yeosucci, All Right Reserved.